자연드림 옥암점 방문하다

자연드림 옥암점 방문하다


거의 3년 전 처음으로 자연드림 조합원으로 가입을 했다. 여자친구가 자연드림을 애용해 필자도 가입 후 지금까지 이용중이다. 목포권에서는 현재 남악근처에 목포 옥악점과 버스터미널 근처 상동점 두 군데가 있다. 옥암점이 집이 가까워서 주로 이용하고 가끔 피자나 치킨을 먹기위해 상동점을 1~2달에 한번씩 방문하는 것 같다. 


옥암점에는 정육, 베이커리, 냉동식품, 유제품, 라면, 과일, 채소 주방, 욕실 용품 등 웬만한 식재료와 생필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자체적으로 검사를 해 농약, None GMO, 환경 호르몬들이 없는 재품들이 있다. 자체적으로 관리를 하기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가격은 보통 일반 마트보다 비싸지만 몇 몇 제품들은 차이가 나지 않거나 오히려 싼제품도 가끔 있다. 


필자가 애용하는 상품은 식빵, 과자, 계란, 두유, 만두, 돈가스, 각종 채소, 샴푸, 바디워쉬 등등 이 있다. 최근 계란 살충제 사건이 있었을 때에는 자연드림의 계란이 자주 품절이 되곤 했다. 가격은 비싸지만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드림을 애용하는 것 같다. 


아래 이미지는 자연드림 옥암점의 모습과 진열된 상품들이다.






집에서 전을 자주 해먹어서 부침가루와 밀가루를 자주 산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밀로 만든 많은 빵들이 있다. 요즘 수입산 GMO 밀로 만들 빵들이 대부분인데 여기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케익도 있는데 몇일 전에 예약을 하면 10%? 20%? 인가 여튼 할인도 해준다. 가끔 매장을 방문하면 유통기간이 다 되가는 케익을 시식할 때도 있다. 




주방세제나 욕실 삼푸등도 판다. 몸에 해로운 성분이 적어서 거품은 잘 안나지만 몸에는 좋을 것 같다. 희열이 아저씨도 보인다. 



각종 냉동 제품들도 많이 구비되있다. 주로 만두와 돈가스 등을 애용하고 있다. 



추석때 찍었던 사진이라서 추석 선물세트가 진열되어 있다. 와인도 보인다.




과자도 있는데 과자는 확실히 비싸다. 



처음에는 봉지라면만 있었는데 어느 순간 컵라면도 출시 되었다. 



자주 애용하는 만두와 돈가스. 김치교자와 일반 돈가스를 자주 먹는다. 





캔맥주도 보이는데 필자는 술을 안 먹어서 패스.



AI와 계란 살충제 여파로 자주 품절이 되고 일인당 1개만 구입이 가능하다.



우리 콩 두부는 여기가 마트보다 싼것 같다. 마트에도 우리 콩으로 만든 두부는 비싼데 여기는 좀 더 저렴한듯.





'나의일상 > 자연드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드림 레드 라면을 먹어보자.  (0) 2017.12.2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