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부터 레벨업 1화 ~ 25화 - 해극무

제목 : 만렙부터 레벨업

작가 : 해극무

장르 : 현대판타지, 헌터


문피아에서 연재를 시작했지만 현재는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에서 모두 연재중이다. 주인공이 무림세상에서 만렙을 달성하고 현실세상으로 돌아와 시스템과 헌터라는 새로운 것이 생긴 지구에서 적응해서 사는 모습을 그렸다. 무림에서 현재에서 두개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자신 말고도 몇 몇사람들은 무림세계를 경험해 본 사람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죽어서 현대 세계로 넘어왔지만 주인공 차신현은 만렙을 달성하고 지구로 돌아와서 그 강함이 누구와 견줄 수 없을 만큼 강하다. 추후에 새로운 인물이 나타날지는 모르겠는데 독보적인 존재. 초반이지만 재미가 꽤 있다. 2018년 3월 18일 기준으로 164화까지 나왔는데 읽어보길 추천한다. ㅎ 아쉽게도 네이버와 카카오에서 오또쿠, 기다리면 무료가 적용되지 않는다. 


외공만렙. 내공만렙. 강호무림의 명실상부한 천하제일인 차신현.

무공의 끝에 도달하고 지구로 귀환했는데, 어째 뭔가 많이 달라져 있다?

던전에서 몬스터가 튀어나오고 헌터가 상태창으로 레벨을 올리는 세상.

1레벨부터 시작이라고? 아무렴 어떠냐. 이미 내 무공은 만렙이거든.



목차 


- 귀환

- 하룻강아지

- 적성검사

- 튜토리얼 던전

- 헌터등록

- 두번은 없다

- 일단락

- 실종을 둘러싸고


프롤로그


[내공 등급이 50레벨에 도달했습니다.]

[내공과 외공이 모두 50레벨에 도달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최고 레벨을 달성했습니다.]

[해금 조건 클리어. 최종 경지, 우화등선이 해금됩니다.]

[지구로 귀환합니다.]


1화 - 25화 줄거리


주변이 어두워지고 암흑이 차신현의 몸을 집어삼켰다. 그리고 다시 빛이 보이며 지구로 귀환한다는 메세지가 나타난다. 눈을 뜨니 어느 방에 홀로 있었다. 방의 풍경은 조금 익숙했다. 곰곰히 생각하니 무림세계로 가기 전 자신의 방이었다. 무림세계에서 140년간 지내다 드디어 현실세계로 온것이다. 거실로 나가 가족사진과 가구들을 보며 과거를 회상하는데 갑자기 여자가 나타나 차신현을 공격한다. 차신현은 간단하게 여성을 제압하고 그 여성이 자신의 동생인 차은설이라는 것을 알아 차린다. 차신현은 현실세계로 14년간 사라졌었고 그 사이 부모님은 교통사고로 모두 돌아가셨다. 자신이 사라졌던 사이 시스템이 타나났고 헌터가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도 헌터가 되기로 한다. 


3주가 지나고 차신현은 동생과 함께 볼일을 보는데 한 사람을 만난다. 차은설의 직장 동료인 서팀장 서중현을 만난다. 차은설에게 마음이 있던 서팀장은 함께 있는 차신현을 남자친구로 오해하고 막대한다. 서중현은 헌터의 능력을 사용해 차신현에게 수법을 쓰지만 차신현에게는 통하지 않고 되레 차신현에게 당한다. 차신현은 격공섭물로 팔다리를 묶어 버리고 넘어지는 서중현에게 땅을 매개체로 공격을 쏘아 보낸다. 



서중현 문제로 경찰서에 가게 되고 차신현은 헌터가 아닌 일반인이라는 것이 판단되고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경찰서에서 헌터 적성검사를한다. 노클래스로 판단이 나고 차신현은 혐의 없음으로 집으로 돌아간다. 차신현은 무림세계의 상태창, 현대의 헌터 상태창 두개가 생겼다. 


노클래스라서 스킬을 배울 수 없는 차신현은 동생의 돈으로 스킬 큐브로 도검술 스킬을 익힌다. 그리고 동생과 함께 던전으로 간다. 던전에는 토끼가 있고 토끼를 공격하니 도검술 스킬 숙련도가 D에서 A+까지 순식간에 성장했다. 무림세계에서 천하제일인이었던 차신현의 능력이 현대 헌터시스템에 영향을 미친것이다. 그리고 공력이라는 오리진 스킬을 얻었다. 오리진스킬은 개인이 각성해서 깨우치는 스킬이었다. 


던전에서 레벨 7을 당성하고 헌터 등록 제한인 5레벨을 넘은 차신현은 헌터등록을 한다. 동생에게 무공을 알려주기 위해서 인체의 365 혈도를 외우라고 한다. 헌터활동을 하려고 구인게시판에서 연락이 왔고 차신현은 던전으로 향한다. 사람들과 만나서 던전으로 향하는데 배를 타고 이상한 섬으로 갔다. 


섬으로가니 서중현이 있었고 서중현은 차신현을 제거 하려고 했지만 역으로 거기에 있는 모든 사람이 차신현에게 죽임을 당한다. 


차신현은 서중현의 아버지 서강진에 찾아가서 서강진도 죽인다. 서강진은 차은설이 속한 길드의 이사이다. 그리고 50레벨이 넘는 고위헌터로 한국에서는 고위헌터가 11명이 있다. 


차은설이 속한 여명길드의 부길드장 이지혜는 서강진의 실종에 의문을 가지고 조사한다. 그리고 서중현과 문제가 있었던 차신현을 의심하고. 차은설의 집으로 찾아간다. 차신현과 이지혜가 만나자 서로는 서로를 알아본다. 서로가 무림인 이라는 사실을. 차신현이 익힌 천조무원심공. 그리고 이지혜가 익힌 천조무원심공. 두사람이 만나자마자 그 기운이 공명했기 때문이다. 이지혜는 무림세계에서 죽어서 다시 현실세계로 넘어왔다. 그리고 무림에서 넘어온 사람이 이지혜 말고도 한명이 더 있었다. 그리고 서로 같은 무림세계를 활보한 것이 아니라 시대는 같은데 차원이 다른 세계를 살아 서로 만날 수 없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