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먼치킨 중력 각성자 - 현연 - 문피아

제목 : 역대급 먼치킨 중력 각성자

작가 : 현연

장르 : 현대판타지, 헌터

연재 : 2018년 3월 3일 현재 문피아에서 28화 무료 연재 중.



회사. 돈. 헌터가 되기 위해 모든 걸 내던진 강이호. 사상 최강의 먼치킨 중력 헌터로 각성하다.


줄거리


주인공 강이호는 회사에서 명예퇴직 신청을 받는데 당당히 지원한다. 개인적으로 헌터를 하고 싶어서 다니던 회사를 때려 치우고 명예퇴직으로 받는 6개월 치 위로금과 퇴직금과 자신이 5년 동안 회사 다니며 모았던 돈을 가지고 헌터 각성 비용을 마련했다. 헌터가 되기 위해서는 헌터 각성을 해야하는데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은 군대에 가는 것이다. 하지만 생존률이 낮아서 이호는 1억을 주고 헌터각성을 받기로 했다. 30대 초반의 늦은 나이에 헌터를 시작하는 점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이호는 굳을 마음을 가지고 각성 검사를 받았다. 몸에 1000마나를 강제로 주입을 하면 단전에 마나 홀이 생성된다. 평균은 마나가 400정도인데 강이호는 마나 1000이 되었다. 그리고 헌터 타입은 술사. 대한민국 최초의 각성 마나 1000의 술사가 나타난 것이다.

이호는 특성으로 중력을 조절하는 능력을 얻었다. 중력을 높여 물체나 신체에 걸리는 중력을 크게할 수 있게 되었다. 방에서 체중계로 아령을 올려놓고 집중하자 10kg이던 무게가 11, 21, 35.6kg까지 올라갔다. 그리고는 모든 마나가 소모되었다. 마나를 사용해 몬스터에 작용하는 중력을 올려 둔하게 만든 다음 잡으면 엄청난 능력을 헌터가 될 것 같았다.

강이호는 가장 낮은 등급의 던전을 돌면서 자신의 능력을 키운다. 그리고 군대에서 우연히 알아낸 가죽 제거법으로 5억을 벌게 되고 마나 주입을 해 마나의 양을 점점 늘린다. 그리고는 혼자는 역부족인 걸 알고 길드에 가입한다. 전적으로 자기 혼자 활동하고 마나 주입을 해달라는 조건. 최초의 각성 마나 1000의 술사를 잡기 위해서 길드는 몇가지 테스트 후에 계약한다. 그리고 1성 헌터에서 2성 헌터 3성 헌터가 된다. 4성 헌터가 되기 위해서는 시험을 쳐야 한다. 4성 헌터가 되기 전에 3성 헌터까지 참가 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한다. 헌터의 능력을 보여 점수를 획득하는 이벤트인데 참가비가 2억이고 1등을 하게 되면 100억을 받게 된다. 그 이벤트에서 당당히 1등을 하게 되고, 이벤트에서 강이호에게 조작을 한 주최측은 그 사실이 밝혀져 보상금까지 물어주게된다. 이렇게 주최측인 블랙스톰 길드에게 찍힌 강이호는 4성 헌터시험에서 음흉한 일을 꾸미는 블랙스톰 길드의 음모에 빠지는데....


감상평


흔하디 흔한 주제인 헌터물이다. 다른 소설과의 차별점은 거의 없는듯하다. 주인공이 각성 시점부터 엄청 강하고 뛰어난 능력을 보인다. 주인공이 중력을 다루는데 엄청난 능력으로 다른 헌터를 압살할 것 같다. 참신한 점은 크게 없는 것 같고 재미는 있는것 같다. 하지만 무료니까 보는 것이지 유료가 된다면 크게 보고 싶은 마음은 없다. 색다른 반전이나 참신함이 없어서 매력점을 찾지 못 했다. 현재 거의 30편까지 나왔는데 40~50편쯤에 유료로 전환 할 것 같다. 그래도 무료 순위는 1위를 달리고 있다.



별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