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포인트 999999999999P -SSS급 필명 - 문피아

제목 : 잔여포인트 999,999,999,999P

작가 : SSS급필명

장르 : 시스템 판타지

연재 : 2018년 3월 15일 현재 문피아에서 26화 무료 연재 중


[사이다][이세계][시스템][어비스][생존][999999999999]


잔여포인트


나에게 주어진 기회 따위는 존재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력함 속에서, 비참히 죽었었다.


[999,999,999,999P를 선물 받으셨습니다!]


"구천, 구백, 구십, 구억 포인트...?"


과거로 돌아옴과 동시에 얻은 기연. 이제, 내가 주도권을 잡는다.


줄거리


주인공이 살던 세상에서 인류가 신들에 의해 강제로 세피로트라는 세상에 소환이 된다. 하지만 기득권층의 주도로 만들어진 대연합에의해 주인공은 소환된지 몇 년만에 죽음을 맞이한다. 죽음과 동시에 주인공에게 시스템 알림음이 알려온다.


[수호성, '장막 속에서 운명을 결정짓는자' 의 축복이 발동됩니다.]

[특전, '회귀'를 부여받습니다.]

[특전, '전승'을 부여받습니다.]

[시간을 되돌립니다.]


다시 눈을 뜨자 새로운 알림음이 나타났다.

[플레이어 한유한, 세피로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몇 년전 지구에서 강제 소환했던 때로 다시 회귀를 했다. 


세피로트라는 세상은 스테이지를 선택해 클리어 하며 상점에서 포인트로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처음 도착한 세피로트에서 정보를 보고 한유한은 깜짝 놀란다. 다른 정보들은 다 예전과 똑같았으나 포인트가 달랐다. 무려 999,999,999,999포인트 9999억 포인트가 쌓여 있었다. 포인트로 물건을 사고 첫번째 스테이지를 선택했다. 일반적으로는 1,2,3 이렇게 선택하는데 포인트로 산 아이템인 데이비드 카터의 지도 영향으로 1- 일반스테이지, 2- 엘리트 스테이지, 3 일반 스테이지 이런 식으로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나타났다. 난이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기 때문에 한유한은 2번인 엘리트 스테이지를 선택한다. 전생의 기억과 아이템 덕분에 간단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한다. 단독 스테이지도 있지만 가끔씩 합동 스테이지도 있어 다른 사람들과 협동을 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했다. 하지만 전생의 기억과 아이템빨로 혼자서 독보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간다. 엄청난 포인트로 숨겨진 아이템들을 다 사고 경매에서도 좋은 아이템들을 싹쓸이한다. 그리고 강화석을 사 아이템을 강화시켜 강해진다. 그리고 몬스터를 가장 빠른 시간에 죽여서 각종 칭호를 얻는다. 몬스터를 죽이고 얻은 알과 나중에 나중에 보상으로 받은 부화기를 가지고 알을 부화시키려고 부화기에 넣어놓는다. 스테이지 7에서 지하미궁의 보스인 카툼을 죽이고 던전 주인의 측근을 소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미궁 주인의 뿔피리를 얻는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포인트를 남발해 공성병기같은 아이템들을 엄청나게 사 편하게 미션을 클리어한다. 전생의 기억으로 다른 사람의 아이템 순백을 탈취한다. 고유아이템으로 엄청난 능력을 가진 반지이다. 반지에 다른 아이템을 흡수시켜 성장을 시킬 수 있다.   

과거의 기억과 엄청난 포인트로 어느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데 과거에 죽었던 과정 그대로 죽을 것인지 아니면 과거 삶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갈지...


감상평


뭐 회귀 후 엄청나게 많은 포인트로 모든 아이템을 싹쓸이 한다. 내용은 흥미롭지는 않은 것 같다. 한 번 읽고 다음 화를 읽고 싶은 마음은 크게 들지 않는다. 대략 25편 정도 읽은 것 같은데 뭔가 흥미진진한 무언가가 빠진 느낌이다. 현재 문피아 무료 순위에서 2위를 하고 있는데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조금 아쉽다. 읽고 나서 크게 뭐라고 쓸 감상평이 생각나지 않아서 여기까지...



별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