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전생 - 정준 카카오 페이지

제목 : 화산전생
작가 : 정준
장르 : 무협, 회귀
연재 : 2017년 9월 21일 265편 연재중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중이며 무료 5편 임의로 10편무료. 기다리면 무료 8시간마다 1편 무료.
카카오 페이지에서 화산전생 웹툰도 연재를 시작했죠.
웹툰으로는 무료로 4화까지 나온것 같습니다.


 


무황전생, 무당전생, 기적의 포탈, 기적의 앱스토어의 작가. 정준 신무협 장편소설 [화산전생]
무림사에 기록될 전무후무했던 전란의 시대.
그 참혹해던 전생의 종식 이면에는 전장의 이슬처럼 아스라이 사라졌던 수많은 영웅들이 있었다.

이것은 영웅을 동경했던 한 사내의 악전고투기이자 훗날 찬란히 빛날 절대자의 이야기이다.


- 줄거리


주인공 주서천은 화산 5장로에 속하는 인물이었다.
그가 무공이 강해서? 머리가 뛰어나서? 아니다. 그는 그저 평범 이하. 겨우겨우 무공을 익혀 화산 5장로 중의 한 명이 되었다. 그건 단진 운이 좋았다고 볼수밖에.

전란의 시기. 무공이 뛰어난 자들은 전장에 참가해 목숨을 잃었다. 무공이 뛰어나지 않았던 주서천은 화산에서 머물면서 운좋게 목숨은 잃지 않았다.
주서천보다 뛰어난 인물은 많았지만 너무 어린 사람을 장로에 두기에는 모양이 나지 않았다. 그래서 무공은 약하지만 서열이 높은 주서천이 화산 5장로 자리에 올랐다.
직책이 높아지자 이전에는 볼 엄두도 나지 않던 무공 서적들을 열람할 수 있었고 화산에 틀어 밖혀 무공만 익혔다.
그러던 중 장문인에게만 전수되는 자하신공을 익히게 되었다. 전란의 시대라 언제 장문인이 죽을 지 모르는 상황에서 자하신공을 유실을 막기 위해 장문인은 5장로 전원에게 자하신공을 알려준다.

겨우 화경의 경지에 오른 주서천은 화산에서 죽게 되고, 다시 어릴적으로 회귀하게 된다.

다시 만난 사부와의 만남도 잠시 5년 후면 사부가 죽는 다는 사실을 안 주서천은 예전의 기억을 떠올린다.
바로 영약. 수령신과.
화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령신과가 있는데 주서천은 몰래 빠져나가 3-4일만에 수령신과 2개를 얻어 화산으로 오고 사부인 소유검 유정목에게 하나를 줘 몸을 치유시친다.
그리고 깨달음까지 몰래 전해줘 초절정에 들게한다.

주인공인 주서천도 수령신과 하나를 먹고 거의 30년의 내공을 가진다.

주인공은 매화기공을 익히고 있지만 미래에 매화기공에서 더 상승의 내공심법이 드러난다. 바로 매화생공. 주인공은 매화생공을 익히며 급속도로 내공을 얻는데...

- 감상평


회귀해서 강해진다. 요즘 무협의 트렌드. 좀 많이 식상한 소재다. 하지만 카카오 페이지에서 기다리면 무료로 8시간마다 무료로 볼 수 있기에 봤다. 17화까지 읽었는데 그럭 저럭 볼만은 하다. 읽지 않아도 미래의 스토리가 예상되긴 하지만 읽을 소설을 없다면 하루에 무료분을 몇 편 보면서 읽기를 추천한다.(일정 분량이 무료라서...)


- 평점


5점 만점에 2.5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