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회귀하다 - 흑아인

제목 :  영웅, 회귀하다

작가 : 흑아인

장르 : 레이드, 시스템

연재 : 2017년 11월 17일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221화 독점 유료 연재 중 (20화 무료, 기다리면 무료로 하루 1편씩 무료)


더 라이브, 더 플레이어, 헌터타임의 작가 흑아인의 최신작 영웅, 회귀하다


인류 최강의 영웅, 김성인 모든 것을 내던지며 분투했지만 결국…… 세상의 멸망은 막지 못했다. 하지만 그의 전설은 이제 시작이었으니 성인, 20년 전으로 회귀하다! “이번에는…… 반드시 잡는다.” 압도적인 재능과 경험으로 무장한 완전체 영웅의 레이드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줄거리


영웅. 주인공 김성인이 가진 칭호. 용 파프니르에게 인류는 모두 죽고, 성인 혼자 남았다. 1년 동안 혼자 싸웠지만 결과는 멸망. 그렇게 마지막 인류 김성인은 죽었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병원. 20년도 더 된 과거로 회귀했다. 그리고 김성인이 아닌 수현이라는 전혀 새로운 사람으로. 그리고 김성인이라는 사람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었다. 회귀 전에는 주변 사람들의 기대와 어머니의 기대를 받으며 자의가 아닌 타의로 영웅이 되었다. 하지만 새로운 삶에서는 수현이 그저 행복하게 살기 바라는 어머니를 만나고, 20년 뒤 멸망할 인류를 위해 미래를 준비를 한다.


주인공이 죽기 40여년 전부터 세상에는 괴물이 나타났다. 그리고 괴물과 함께 능력을 각성하는 각성자들이 나타났다. 각성자들은 모두 시련의 탑으로 가서 힘을 얻었다. 수현도 시련의 탑으로 진입했다. 시렴의 탑은 레벨 1부터 10까지 난이도가 나뉘어져 있으며, 레벨에 따라 보상이 달랐다. 회귀전 8단계로 도전했던 수현은 가장 고난이도인 10단계로 시련의 탑에 도전했다.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수현은 많은 보상과 좋은 스킬들을 구매한다. 현실과 어비스인 시련의 탑을 오가며 시련의 탑 10층까지 가게 되고, 각 층마다 최고점을 경신한다. 최고점을 경신할때마다 자신의 이름이 기록에 남아 사람들이 수현을 찾지만 주인공인 수현과 동명이인이라고 생각할뿐 찾지는 못한다. 10층을 통과하고 구입한 신수의 알. 아마 엄청난 신수로 부활 할 것이다. 


10층을 통과하고 각성자 등급을 판정받으로 연맹으로 갔는데 김수현이라는 이름때문에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다. 모든 기록을 갈아치운 인물이 아닌지 의심을 받지만 C등급으로 판정받는 순간 모두의 의심과 관심은 사라진다. 하지만 이것은 수현이 마나를 컨트롤해 C등급으로 판정받았다는 것.


회귀전 경험과 엄청난 능력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과연 이번 생에서는 인류의 멸망을 막을 수 있을지......


감상평


더 라이브의 작가 흑아인. 이 소설도 뭔가 모르게 더 라이브의 느낌이 난다. 그리고 뭔가 무겁고 막힌 듯한 느낌을 받았다. 재미가 없는 것은 아닌데 내 스타일은 아닌것 같다. 20편을 무료로 읽고 기다리면 무료로 한 편씩 보고 있는데 보고 싶은 생각은 많이 들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이 전 소설들과 별로 달라진 점이 없고, 스토리가 거기서 거기인 느낌을 많이 받았다. 

더 라이브에서는 죽은 아내와 딸을 구하기 위해서, 이 소설에서는 멸망할 인류를 구하기 위해서....  답답하고 암울한 느낌이 드는듯한 스토리.... 나랑은 별로 맞지 않는 것 같다. 

기본적으로 문체나 스토리는 꽤 괜찮은 것 같지만


별점


( 2.5점 / 5점 만점)


점수 기준


4점 이상        강추~~~

3.5점            재미있음

3점              읽어 볼만 함

2.5점            그럭저럭 볼만하나 추천은 하지 않음

2점 이하        별로 읽고 싶지 않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