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마법사 - 호영

제목 : 독점 마법사

작가 : 호영(虎永)

장르 : 판타지

연재 : 2017년 11월 26일 현재 문피아, 네이버 북스토어에서 113화 유료 연재중. 네이버 북스토어 오늘 또 쿠기로 하루에 한편 무료(2018년 1월1일까지)


흔히 환생 판타지의 주인공들은 대륙을 호령하는 영웅이 되거나 미개한 문명에 존재하지 않는 신기한 물건을 만들어 엄청난 부를 쌓는다. 그런데 인생이라는게 그리 호락호락할까? '아니, 절대 그렇지 않다.' 왜나면 내가 그 환생자거든.


2클래스 마법사 루이스가 회귀를 통해 모든 걸 독식한다. 



줄거리


지방대 출신의 취준생이던 주인공은 교통사고를 당해 죽어서 판타지 세계의 농부의 아들로 환생했다. 하지만 전생은 기억은 아무 소용이 없었다. 있을 건 다 있고 주인공이 할 수 있는 일은 별로 없었다. 그나마 운이 있었던지 마법사 적성 검사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마법사 교육을 받았다. 별 재능이 없어서 반쪽짜리 2클래스 마법사가 되었고 도망가지 못하게 폭파 아티펙트를 장착하고 전장에 나가게 되었다. 그러던 중 21살의 나이로 전장에서 죽었다. 죽었는데 눈을 뜨니 다시 7살때로 돌아와 있었다. 이전 생에는 다른 세계로 환생을 해 할 일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14년 전으로 회귀를 해 미래를 알고 있었다. 주인공 루이스는 우선 마나 서클을 생성하기로 했다. 이전 생에 반쪽짜리이지만 2클래스 마법사였던 만큼 손쉽게 2서클까지 완성했다. 그리고 큰 꿈을 가지고 7살의 나이로 가출을 시도한다. 이전 생의 기억으로 5년 뒤 트리우스 백작령의 작은 협곡에서 마도시대의 유적이 발견되는데 3서클 마법사가 불과 3년만에 6클래스 마법사가 되었다. 루이스는 그 마도시대의 유적을 발견하기 위해 마을을 떠났다. 하지만 7살의 나이로 긴 거리를 이동하기는 쉽지 않았다. 이동 중에 강도를 만나지만 2클래스 마법사이 루이스는 역으로 강도들의 돈을 빼앗는다. 그리고 뇌물을 사용해 마을을 통과한다. 


한달여를 이동했는데 오크를 만나 큰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엘프 루시엘라의 도움으로 극적으로 목숨을 구한다. 그리고 목적지가 같아 몇일간 같이 이동하고 헤어진다. 헤어지자 마자 루이스는 마도시대의 유적을 찾으러 떠난다. 예전 기억을 더듬어 유적을 발견한다. 유적은 현대시대의 인공지능처럼 루이스를 최초 등록자로 등록하고 모든 권한을 준다. 유적에는 그랜달이라는 마도병기가 존재했고 안타레스라는 파손된 마도병기도 있었다. 그리고 미스릴로 만들어진 무기와 방어구, 아티펙트들이 많이 존재했다. 루이스가 유적에 진입하고 한시간 뒤 엘프 루시엘라가 유적 입구에 도착했다. 진입을 하려고 했짐나 이미 루이스가 던전 사용자 등록을 마친 상태라 진입하지 못한다. 루시엘라는 무력으로 뚫으려고 하지만 7서클 마법까지 방어체계가 구축되어 있는 유적을 강제로 진입하기란 사실상 불가능이었다. 그래서 8클래스 이상인 엘프를 호출한다. 루시엘라가 온 것을 확인한 루이스는 유적 인공지능이 유적자체를 텔레포트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줘 100km 이내에서 텔레포트로 이동한다. 지원을 받은 루시엘라가 다시 유적입구로 왔지만 유적은 사라지고 난 후였다. 


유적에 있는 물건 중 가장 중요한 물품은 트레이닝 캡슐이었다. 이전 생에 트리우스 백작가의 3서클 마법사를 6클래스로 올려준 캡슐이었다. 트레이닝 캡슐은 5년간 지속가능했고 한 번 멈추면 다시 재가동 할 수 없었다. 그리고 트레이닝 캡슐로 한 번 훈련하면 다시 트레이닝 캡슐로는 훈련을 할 수 없었다. 루이스는 고민없이 트레이닝 캡슐을 5년으로 설정하고 훈련을 시작한다.


5년 뒤 12살이 되 루이스 그리고 2클래스에서 7클래스의 대마도사가 되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귀족이 되는 일이었다.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을 만나고 처음 만난 4살짜리 여동생을 치료해준다. 그리고 영지전이 시작된 영지에 가서 영주와 협상을 하는데...


영지전에서 승리해 새로운 영지를 얻고 후작이 된 루이스 앞으로의 행보는...



감상평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재가 시스템, 헌터인데 이 소설은 그런 소재를 안써서 괜찮은 것 같다. 뭐 환생, 회귀라는 소재를 사용하긴 했지만 그나마 덜 식상한것 같다. 판타지 + 마도시대 를 접목해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는데 주인공 혼자 너무 독점을 해서 먼치킨으로 달려나가는게 아쉽기는 하다. 네이버 북스토어에서 1월 1일까지 오늘 또 쿠키로 하루에 한편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보다가 재미나면 결제해서 쭉 보면 괜찮을 것 같다. 


별점



 


점수 기준


4점 이상        강추~~~

3.5점            재미있음

3점              읽어 볼만 함

2.5점            그럭저럭 볼만하나 추천은 하지 않음

2점 이하        별로 읽고 싶지 않음


'웹소설 > 문피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듀스 나노머신 - 윤민우  (0) 2017.11.29
만렙 귀환자입니다만 - 청초  (0) 2017.11.28
기적의 환생 - 박선우  (0) 2017.11.24
내 미친 행운 - 호늬  (0) 2017.11.17
미래를 보는 투자자 - EDM  (0) 2017.11.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